여행 2013/제주도2013.01.30 19:13















둘째날지코지에 있는 지니어스 로사이에 다녀왔습니다.

섶지코지에 있는 명상의 공간으로 휘닉스 아일랜드 안에 있습니다.

지니어스 로사이와 글라스 하우스는 모두 건축가 안도 타다오가 설계를 하였습니다.


휘닉스 아일랜드는 굉장히 넓은 공간인데요.

입구에서부터 지니어스 로사이까지 걸어사면 20분~30분 정도 걸립니다.

휘닉스 아일랜드 안에는 지니어스 로사이뿐만 아니라

글라스하우스, 등대, 올인에 나오는 교회도 있으니 찬찬히 걸어서 돌아보기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휘닉스 아일랜드 옆에는 아쿠아마리나가 있어

하루 일정을 이 곳 위주로 잡으셔도 좋답니다.


걷기가 부담스럽다 하시면 열차, 전동카트, 마차, 1인용*2인용 자전거를 타고 갈 수도 있습니다.

근데 가격이 별로 착하지가 않습니다.

카트를 예로 들자면 30분에 3만원정도?

저는 2인용 자전거를 빌렸는데요.1시간에 8천원 준걸로 기억합니다.

근데 비추에요.입구부터 쭉~~ 오르막길이라서 죽을뻔했네요.

그냥 여유있게 가서 느린 걸음으로 찬찬히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니어스 로사이는 입장료를 받는데요.


대인 2,000원

소인 1,500원


운영안내를 보면


운영시간 : 매주 주말(토/일) 09:00~18:00

그룹투어 : 15:00~16:00  (30분 / 총2회)


으로 주말에만 관람할 수 있답니다.



명상을 하러 들어가 보실까요?




지니어스 로사이에서 보이는 성산일출봉입니다.




사실 지니어스 로사이에 오기 전에 제가 가장 기대했던 것이 

바로 여기서 보이는 성산일출봉 뷰였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뿌옇게 보였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영상의 공간으로 가는 길입니다.





건물 내부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다시피 내부에서는 미디어아트같은 것을 하고 있었는데요.

홈피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미디어아트를 정비하는 12시-1시에는

잠시 휴관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제 다시 들어왔던 곳으로 나옵니다.




나와서 보니 앞에 있는 등대에서 사람들이 내려오고 있네요.




지니어스 로사이에서 보이는 글라스하우스입니다.



성산일출봉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제주 여행에서 제가 제일 기대했던 곳이 지니어스 로사이였는데요.

저는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이 곳에 오시면 지니어스 로사이 뿐만 아니라 볼만한 곳이 많아서 여러분께 추천해드립니다.



2013/01/16 - [여행 2013/제주도] - 테루테루[제주도 여행] 출발 그리고 도착 (1)


2013/01/17 - [맛집들] - 테루테루[제주도 맛집] 명진전복


2013/01/17 - [여행 2013/제주도] - 테루테루[제주도 여행] 공항에서 월정리 해변으로..(2)


2013/01/18 - [나의 사진] - [테루테루] 제주도 토박이(길고양이)


2013/01/18 - [여행 2013/제주도] - 테루테루[제주도 여행] 숙소 월정리 문스테이


2013/01/19 - [맛집들] - 테루테루[제주도 맛집] 함덕 귤꽃카페


2013/01/22 - [여행 2013/강원도] - 테루테루[제주도 여행] 새벽의 월정리 그리고 일출?


2013/01/23 - [여행 2013/제주도] - 테루테루[제주도 여행] 아침에 만난 길고양이들..


2013/01/26 - [동물] - 삽살개+말라뮤트 오광이입니다ㅋ







Posted by 테루테루보즈
나의 사진2013.01.28 10:41



<사진속에 담고 싶을만큼>


그만큼 아름다운 정원

교토 닌나지에서...

'나의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닛포리의 고양이  (0) 2013.02.13
서로의 공간  (0) 2013.02.07
[테루테루] 사진속에 담고 싶을만큼  (0) 2013.01.28
[테루테루] 그리스 나프플리오  (0) 2013.01.23
[테루테루] 장미꽃  (0) 2013.01.20
[테루테루] 행복했던..(안철수)  (0) 2013.01.19
Posted by 테루테루보즈
동물2013.01.26 09:51









삽살개와 말라뮤트 혼혈 오광이라고 합니다ㅋ

사실 이 아이는 제가 키우는게 아니라 제주도의 한 카페에 갔다가 반하고 온 아이에요.

너무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

제주도 귤꽃카페라는 곳에 있는 아이인데..

홀딱 반해서 이렇게 사진을 왕창 찍어 왔습니다ㅋ



주인분이 오픈시간보다 조금 늦게 오셔서 이렇게 풀어놓고 오픈 준비를 하셧어요.

오광이 완전 신나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더라능..ㅋ



누가 인형인지..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


곰발이에요ㅋㅋ


이렇게 괴롭혀도 가만히 있어요ㅋㅋ




뭔가를 바라는 눈빛

저희가 뉼을 먹으니까 자기도 먹고 싶은지 들이대더라구요.


뭐 떨어지는거 없나 노리고 있는 오광이





엉덩이좀 보세요!! 

너무 앙증맞아요ㅋㅋㅋ




오광이랑 놀다보니 카페에서 시간이 훅 지나갔답니다.

여행중에 오광이 보러 또 가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맞아 못갔어요.

다음에 제주도 가면 또 보러 가야겠네요ㅋ

아래는 오광이가 있는 귤꽃카페 후기에요.

혹시 관심있는 분들은 들어가서 보세요ㅋ


2013/01/19 - [맛집들] - 테루테루[제주도 맛집] 함덕 귤꽃카페


Posted by 테루테루보즈
문화생활/공연2013.01.25 14:18

섬머소닉 2013 추가 라인업이 발표되었습니다!


메탈리카, 뮤즈에 이어서.....


이번에 추가된 아티스트는....??


.

.

.

.

.

.

.

.

.

.

.

.

.

.

.

.

.

.

두둥....

.

.

.

.

.

.

.

.

.

.

.

.

린킨파크입니다!!


왠지 이번 섬소 대박 필인데요.

참고로 메탈리카,뮤즈,린킨 모두 섬머소닉 2006에 왔던 밴드들이네요.




Posted by 테루테루보즈
문화생활/공연2013.01.25 14:14















코첼라 2013 라인업입니다.


첫째날


블러, 스톤로지즈 헤드에 예예예스, 루리드, 주라식5 등등



둘째날


피닉스 헤드에 시규어로스, 뉴오더, 나이프파티, 투도어 시네마클럽, 프랜츠퍼디난드 등등



셋째날


매운고추형님들 헤드에 뱀파이어 위켄드, 우탕클랜, 제임스 블레이크 등등




진짜 ㅎㄷㄷㄷ한 라인업이네요ㅠㅠ

역시 천조국!!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둘째날 피닉스가 헤드라는 것!

정말 많이 컸네요.

시규어로스 뉴오더를 밀어내고 헤드라니.

암튼..

정말 가고 싶네요ㅠㅠ


Posted by 테루테루보즈
문화생활/영화2013.01.25 13:10















스티븐 잡스의 전기영화 잡스의 클립이 공개되었습니다.

애쉬튼 커쳐가 스티븐 잡스 역을 맡은 이 영화의 한장면이 공개되었는데요.

잡스와 워즈니악의 대화장면이랍니다.




Posted by 테루테루보즈
문화생활/영화2013.01.25 12:54















스타워즈 에피소드7의 새로운 감독이 결정되었는데요.

바로 스타트랙,슈퍼에이트의 J.J 에이브람스입니다.

미드 로스트의 제작자로도 유명한데요.


그가 조지 루카스가 감독한 스타워즈 시리즈를 이어받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유명 감독들이 스타워즈 후속작 제의를 받았지만 거절했는데요.

그 면면을 보자면 '밀레니엄: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소셜네트워크','벤자민 버튼의 시간을 거꾸로 간다','파이트클럽'등을 연출한 데이비드 핀처, '킥애스'의 매튜본, '아이언맨'의 존 파브로 입니다.

최근에는 '아르고','타운'의 벤 애플렉도 물망에 올랐었는데요.


여하튼 SF전문 감독이라할만한 J.J 에이브람스가 스타워즈를 어떻게 연출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스타워즈 에피소드7은 2015년에 선보일 예정이라네요.



Posted by 테루테루보즈
동물2013.01.24 00:25

제가 키우는 개는 아니지만ㅋ

제주도에서 카페 갔다 돌아가는 길에 본 개에요.

담위에 얼굴 내놓고 저러고 있는데 귀여워서 사진을 찍었네요.



Posted by 테루테루보즈












미얀마의 아웅산 수치 여사가 광주명예시민 된다고 합니다.

1월29일 우리나라를 방문한다고 하네요.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6050273



(광주=연합뉴스) 전승현 기자 = 미얀마의 민주화 운동 지도자인 아웅산 수치(68) 여사가 광주 명예시민이 된다.

21일 광주시에 따르면 시는 오는 30∼31일 광주를 방문하는 수치 여사에게 명예 시민증을 수여한다.

광주시는 "미얀마의 민주화에 이바지한 수치 여사의 삶은 민주·인권·평화도시를 지향하는 광주시의 역사인식과 궤를 같이한다"며 "수치 여사가 명예 광주시민이 되면 광주시와 미얀마의 상호교류증진과 광주를 국제사회에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시와 5·18 기념재단 공동 초청으로 오는 30일 저녁 광주를 방문하는 수치 여사는 31일 5·18 민주묘지를 참배하고, 강운태 광주시장 주재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환영오찬에 참석해 명예 시민증을 받는다.

특히 수치 여사의 5·18 묘지 방문에는 미얀마 민족민주동맹(NLD) 한국지부 관계자 등 미안먀인 40명이 동행한다.

이에 앞서 수치 여사는 29일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을 만날 것으로 알려졌다.

29일부터 2월1일까지 3박4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수치 여사는 `2013 평창 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 개막식에 참석하고, 서울대에서 명예박사학위를 받는다.

1988년 미얀마 민족민주동맹을 조직하고 민주화 운동에 뛰어든 수치 여사는 군부 독재 체제에서 수차례 가택연금을 당했으며 2010년 말 석방됐다. 

석방과 재구금이 반복되는 상황에서도 그는 비폭력 평화투쟁을 고수했으며, 1991년 노벨평화상을 받기도 했다.

수치 여사는 1988년 영국에서 미얀마로 온 이후 2010년 11월 가택연금에서 풀려나기 전까지 22년 동안 국외 방문이 불가능한 상황이었다.

그는 지난해 4월 치러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 당선돼 정치지도자로서 활동을 재개했고 같은 해 5월 첫 국외방문을 하기도 했다.

수치 여사는 지난 2004년 5·18 기념재단이 수상하는 광주인권상을 받았다.

Posted by 테루테루보즈
여행 2013/제주도2013.01.23 14:30

새벽에 월정리 해변가를 혼자 돌아다니고 나서..

아침에 마을구경을 했는데요...


근데....



바로 요 녀석들을 만났답니다.

폐가에서 둘이 어슬렁거리고 있더라구요.




이 녀석 무늬 참 흔하지 않는데ㅋ

길고양이인 것 같은데

개냥이었답니다ㅋ

녀석 사진찍으려는데 자꾸 가랑이 사이로 와서 앉는 바람에ㅋㅋ

사진찍기가 어려웠어요.



너무 귀여웠어요.




요 녀석은 검은 고양이인데.

이 사진 한 장 건졌네요.

얘는 사람을 경계하는지라 사진 찍기가 어려웠어요.

눈만 노랗게 보이네요.







뒤에 보이는 바닷가가 월정리 해변이랍니다.




앞에서 보았던 검정 고양이가 어디론가 가버렸는데요.

그 녀석을 기다리는지..




계속 저러고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귀엽지 않나요?ㅋ




제주도 토박이랍니다ㅎㅎ



2013/01/16 - [여행 2013/제주도] - 테루테루[제주도 여행] 출발 그리고 도착 (1)


2013/01/17 - [여행 2013/제주도] - 테루테루[제주도 여행] 공항에서 월정리 해변으로..(2)


2013/01/18 - [여행 2013/제주도] - 테루테루[제주도 여행] 숙소 월정리 문스테이


2013/01/19 - [맛집들] - 테루테루[제주도 맛집] 함덕 귤꽃카페


2013/01/17 - [맛집들] - 테루테루[제주도 맛집] 명진전복



2013/01/22 - [여행 2013/강원도] - 테루테루[제주도 여행] 새벽의 월정리 그리고 일출?


Posted by 테루테루보즈